소포우편물 접수제한·배달지연 안내
항상 우체국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.
‘택배 쉬는 날’ 및 ‘소포위탁배달원 하계휴가’(8.12.토 ∼ 8.16.수)에 따라
소포우편물이 다음과 같이 접수제한 및 배달지연 됨을 알려드리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| 【 접수제한·배달지연 내용 】 | |
| |
○ 제한기간 : '23. 8. 11.(금) ∼ 8. 14.(월) ※ 단, 제주 ↔ 육지 간 우편물은 8.10.(목) ∼ ○ 제한내용 : 신선식품(냉장·냉동 등) 소포우편물 접수 제한 ※ 배달지연으로 부패 우려 ○ 배달지연 : 제한기간 접수 우편물은 8.16.(수) 이후 순차 배달 |
우체국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리며, 우편서비스 제공에 차질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우 정 사 업 본 부